창고 |

- 종종 아래 내용을 작성하며, 마일리지를 제공받기로 함


보험, 재테크를 준비해야 하는 이유는?!        보험준비[바로가기]  ㅣ  재테크준비[바로가]

 

 

주식카페, 주식방송 믿고 활용해도 되는걸까?


 


 

> 주식카페와 주식방송!

 

HTS를 통해서 뉴스를 보면 열에 하나는 꼭 광고성 기사가 걸리게 되는데요.

제목은 대부분 '개미를 돕는 슈퍼개미 화제!' 식이죠. 내용을 살펴보면 주식카페에 가입을 하란 내용인데요.

이는 증권방송을 봐도 마찬가지이죠. 더 꼼꼼하고 자세한 상담은 유료 서비스에 가입해야 하는데요.

 

자칭 수백억을 벌었단 전문가들이 개인투자자들의 소액을 뜯어먹고 싶어서 안달나 있는데요.

자칭 전문가라는 타이틀을 붙인 사람만 하더라도 수백 명이죠. 그렇게나 수익률이 좋은데 왜 이럴까요?

 


 

> 유료 서비스로 돈 버는 전문가들!

 

일단, 주식카페부터 살펴보면 이들의 수법은 일명 자칭 슈퍼개미들을 내세워 광고를 하게 되죠.

각종 미디어를 통해서 주식투자로 수백억원을 벌었다면서 자신을 홍보하는데요.

 

또, 이 사실을 직접 운영하는 인터넷카페에 게재하여 개인투자자들을 끌어들이게 되는 것이죠.

이들은 여느 주식방송처럼 유망종목을 찍어주고 투자상담을 해주고 있는데요.




 

100억원 자산가라고 자신을 포장하는 A씨는 백만 명가량의 주식카페 회원을 보유한 주식시장의 유명인사이죠.

그는 자신의 주식카페에 어떤 종목을 얼마에 매수하고,

매수 후 얼마까지 오르게 되면 매도를 해야 하는지 또는 보유해야 하는지를 적어두는데요.

 

일부 무료 게시판도 있지만 대부분이 유료이며 거~의 다 100만원 안팎의 비용을 내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죠.

A씨 외에도 비슷한 인물이 넘쳐나는 요즘인데 증권천황, 주식사관학교 등 포장할 만한 단어는 죄다 붙었죠.

 

포털 사이트나 HTS에서 관련 내용을 검색하면 수천건 이상인데, 이들은 적잖은 수익을 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죠.

 


 

사이버 애널리스트 출신의 B씨는 언론사 광고는 꽤 비싼 편인데,

요즘 부쩍 주식카페 광고가 늘어난 것을 보면 돈벌이가 좋은게 사실인 것 같다고 말하죠.

이들은 공통적으로 100억원 슈퍼개미란 명칭을 쓰고 있는데 대부분 주식카페를 운영하여 돈을 벌고 있다고 하죠.

 

주식방송 전문가들도 마찬가지인데요. 유명 증권 케이블방송에 출연하기 위해서 하는 경쟁도 상당히 치열하다고 하죠. 

그들은 방송을 무료로 뛴다고 하는데요. 자신을 홍보할 수 있는 수단이 되기 때문이라고 하죠.

 

그리고 자신의 인지도가 어느 정도 쌓이면 뒤로 장사를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주식카페와 마찬가지로 종목을 추천하는 식으로 한다고 하죠.

 


# 보험비교사이트 3단계! - 친절하고 성실한 분들과 바~로 연결된 툴로 무료메일견적이 가능하니 활용해보세요..!!


1단계 - [ 보험비교닷컴: 바로가기 ] ㅣ 간편 보험료 계산만으로 저렴한 보험상품의 맞춤 견적을 확인! 우선활용!

2단계 - [ 보험닷컴: 바로가기 ] ㅣ 든든한 보장을 중심으로 내게 적합한 상품 + 맞춤형 설계를 진행!

3단계 - [ 보험몰: 바로가기 ] ㅣ 필수 보장은 강화를 하면서도 불필요한 부분을 줄여 보험료↓ 보장↑
 


# 재무설계 센터! - 친절하고 성실한 분에게 바~로 연결된 툴로 무료메일견적이 가능하니 활용해보세요..!!

 
[ 리치플랜 재무설계센터: 바로가기 ]
ㅣ 나의 현재를 분석 후 투자, 세테크, 자산관리 등의 간편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