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종 아래 내용을 작성하며, 마일리지를 제공받기로 함


보험, 재테크를 준비해야 하는 이유는?!        보험준비[바로가기]  ㅣ  재테크준비[바로가]

 

 

증권사의 HTS 추천! 어느 증권사의 HTS를 선택하는게 좋을까?


 

> HTS 추천!

 

주식투자를 하는 개인투자자들의 대부분은 HTS로 직접 매매를 할 텐데요.

전화 주문이나 지점에 방문해서 매매하는 사람은 별로 없겠죠.

요즘에는 50~60대 중장년층 역시도 전화 주문을 하는 경우는 거~의 없는데 대부분 HTS를 통해 매매를 하죠.

 

아니면 차라리 지점 매매를 하는데요.

지점을 방문해보면 시세판 앞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사람들의 대부분이 나이가 있는 분들인걸 알 수 있죠.

 

그렇다면, HTS는 어떻게 고르는게 좋을까요? 증권사를 정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수수료라 할 수 있죠.

특히~ 데이트레이딩을 즐기는 투자자렴 무엇보다도 수수료를 줄이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 반드시 신경써야 하는 HTS의 수수료!

 

어느정도의 자금을 굴리는 개인투자자들을 보면 일년에 1억 이상의 수수료를 지불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들의 입장에서 본다면 수수료 무료 혜택은 엄청나게 중요한 부분이라 할 수 있겠죠.

 

사실 가~장 좋은 방법은 여러 증권사의 HTS를 함께 활용을 하는 방법인데요.

실제 거래는 수수료가 없거나 저렴한 증권사를 선택하며, 차트를 볼 때는 정보량이 풍부한 HTS를 쓰면 돼죠.

 

정보를 제공하는 증권사의 입장에서 본다면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겠지만..

사실 똑똑한 주식투자자가 되기 위해서는 여러 HTS를 쓰는 것도 필요하죠. 서로의 HTS 특징이 다르기 때문이죠..!!

 


 

> 과거 명성을 날렸었던 대신증건의 사이보스 HTS!

 

처음 사이버 거래가 퍼져나갈 땐 대신증권의 정보력을 따라갈 곳이 없었죠.

2000년 당시 대신증권엔 몇몇 큰손이 있었는데,

그 투자자들이 워낙에 많은 차트를 살피며 매매하는 스타일이기에 자연스레 대신증권의 HTS 정보 제공량이 많아졌죠.

 

IT 기반도 타 증권사보다 우수했는데요.

지금은 스캘퍼라 불리는 초단타 매매자들이 대신증권에 많았던 것이죠.

 

지금도 대신증권 HTS가 사건 사고가 제일 적으며, 주문 오류가 발생할 확률도 비교적 낮은 편이라고 하죠..!!

 


 

> 지금은 좋은 HTS들이 많다!

 

하지만..!! 지금은 대신증권이 제공하는 정보를 대부분의 증권사도 제공하고 있죠.

사실 HTS의 특징을 따져볼 정도로 차별화 되어 있는 것도 아닌데요.

어느 정도의 차이가 있는 것을 볼 수는 있지만, 실상 따져본다면 대부분의 HTS들이 거~의 다 비슷하답니다.

 

결정적으로 HTS를 돌리는 무게 차이도 조금씩 있죠.

사실 대부분의 개인투자자는 쓰던 HTS를 별 고민 없이 계속 쓰는 경우가 많은데, 한 번쯤은 체크해보는 것이 좋답니다~!!

 


# 보험비교사이트 3단계! - 친절하고 성실한 분들과 바~로 연결된 툴로 무료메일견적이 가능하니 활용해보세요..!!


1단계 - [ 보험비교닷컴: 바로가기 ] ㅣ 간편 보험료 계산만으로 저렴한 보험상품의 맞춤 견적을 확인! 우선활용!

2단계 - [ 보험닷컴: 바로가기 ] ㅣ 든든한 보장을 중심으로 내게 적합한 상품 + 맞춤형 설계를 진행!

3단계 - [ 보험몰: 바로가기 ] ㅣ 필수 보장은 강화를 하면서도 불필요한 부분을 줄여 보험료↓ 보장↑
 


# 재무설계 센터! - 친절하고 성실한 분에게 바~로 연결된 툴로 무료메일견적이 가능하니 활용해보세요..!!

 
[ 리치플랜 재무설계센터: 바로가기 ]
ㅣ 나의 현재를 분석 후 투자, 세테크, 자산관리 등의 간편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