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종 아래 내용을 작성하며, 마일리지를 제공받기로 함


보험, 재테크를 준비해야 하는 이유는?!        보험준비[바로가기]  ㅣ  재테크준비[바로가]

 

 

DLS란? 어떤 증권사에서 DLS상품을 구매하는게 좋을까?


 

> DLS상품 투자!

 

DLS는 대우증권에서 투자를 하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요. DLS는 ELS와 구조가 같은데 기초자산으로 국제유가나 금, 은, 옥수수, 커피 원두 등의 원자재로 다양화한 상품을 말하죠. DLS 쪽으론 대우증권이 강점이 있는 편이라고 한답니다.

 

회사채를 할 것이라면 신한금융투자, 동양증권이 추천되는데요. 동양증권은 과거 LG카드 사태 때 정부가 LG카드를 살려줄 것이라 보고 목돈을 베팅해 큰돈을 벌었던 전력이 있죠. 그런만큼 우수한 전문가가 포진해 있답니다. 대신 동양증권은 2013년 동양그룹 법정관리 후폭풍으로 회사가 만신창이가 되어 그때만큼의 경쟁력을 회복하진 못할 수도 있다고 하죠.

 

신한금융투자 또한 회사채 발굴에 적극적이라고 하는데요. 실력 있는 회사채 전문가들도 많아서 좋은 상품을 많이 소개를 해줄 수 있는 곳이라고 하죠. 상담 없이 장내채권만을 매매할 것이라면 한국투자증권, 하나대투증권, 미래에셋증권의 은행 연계 증권계좌를 추천한답니다. 이곳이 수수료가 타사 대비 10배 안팎으로 저렴하기 때문이죠..!!

 


 

> 펀드 투자는 미래에셋증권!

 

펀드는 미래에셋증권이 좋은데요. 대부분의 주식투자자, 펀드투자자들은 미래에셋자산운용이 업계 1위라 생각을 하고 있죠. 그만큼 펀드를 운용하는데 있어 유리하답니다.

 

전자단기사채, 하이브리드채권 등 희귀해 보이는 이름의 상품을 즐기고 싶다면 대우증권, 삼성증권 등의 순위권 증권사가 좋은데요. 


대우증권은 산업은행 체제인데, 산업은행은 설립 특성상 재무구조가 취약하거나 재무구조 개선이 필요한 대기업 그룹을 많이 상대하고 이 과정에서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되죠. 대우증권은 이로 인해 많은 상품을 리테일(일반고객)로 팔 수가 있답니다.

 

공모 주식에 투자를 하고 싶다면 두말할 것도 없이 한국투자증권을 선택해야 하죠. 한국투자증권은 한국에서 가장 많은 기업을 주식시장에 상장시키고 있는데요. 수익률 역시도 좋은 편이죠..!!

 


 

> 전문가가 추천하는 증권사의 선택!

 

지금까지의 내용은 10년 이상 증권사와 거래를 한 재테크 전문가가 솔직하게 밝힌 정보인데요. 따라서~ 무조건적으로 신뢰하고 따라하기 보단, 최종 선택을 하기 전에 조금 더 꼼꼼하게 따져 자신에게 적합한지를 판단한 뒤 선택을 해야 하죠.

 

사실 객관적인 자료는 증권사들도 공개를 하지 않는데, 그렇기에 정확한 판단에 어려움이 생길 수밖에 없죠. 아무래도 각자의 상황에 따라 적합한 증권사, 금융상품 등은 달라진다는 점에서 자신의 현재를 꼼꼼히 분석하여 맞춤 계획을 세우는 것은 빠져서는 안되는 필수적인 과정이라 할 수 있답니다..!!




 

더불어, 자신의 현재를 객관적으로 분석하고 적합한 투자 포트폴리오를 세워보고 싶다면 아래에 연결해둔 재무설계센터 전문가분을 추천드리는데요. 제가 활용해본 곳들중 가장 친절하고 만족스러웠던 분에게 직접 연결되어 있죠. 무료, 메일견적이 가능하여 부담이 없으므로 더더욱 만족스럽답니다~

 


# 보험비교사이트 3단계! - 친절하고 성실한 분들과 바~로 연결된 툴로 무료메일견적이 가능하니 활용해보세요..!!


1단계 - [ 보험비교닷컴: 바로가기 ] ㅣ 간편 보험료 계산만으로 저렴한 보험상품의 맞춤 견적을 확인! 우선활용!

2단계 - [ 보험닷컴: 바로가기 ] ㅣ 든든한 보장을 중심으로 내게 적합한 상품 + 맞춤형 설계를 진행!

3단계 - [ 보험몰: 바로가기 ] ㅣ 필수 보장은 강화를 하면서도 불필요한 부분을 줄여 보험료↓ 보장↑
 


# 재무설계 센터! - 친절하고 성실한 분에게 바~로 연결된 툴로 무료메일견적이 가능하니 활용해보세요..!!

 
[ 리치플랜 재무설계센터: 바로가기 ]
ㅣ 나의 현재를 분석 후 투자, 세테크, 자산관리 등의 간편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