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 |

- 종종 아래 내용을 작성하며, 마일리지를 제공받기로 함


보험, 재테크를 준비해야 하는 이유는?!        보험준비[바로가기]  ㅣ  재테크준비[바로가]

 

 

복리적금 추천! 올바른 목돈만들기방법 적금 활용법은?


 

> 목돈만들기방법!

 

저금리 시대, 목돈을 만들어내기 위해선 안정적으로 수익을 유지하면서도..

조금 더 높은 이율을 제공하고 있는 예금이나 적금 상품을 잘 알아보고 선택을 하는 관심(!)이 필요하죠.

 

하지만..!! 현재 은행의 적금이나 예금 이자는..

거~의 비슷할 정도로 상당히 낮은 상태이기 때문에 목돈만들기에 있어 사실 큰 의미가 있을까..?? 싶기도 하죠.

 

이런 때에는 '복리'에 대해 알아두면 좋답니다. 복리는 원금에 붙는 이자에 또 다시 이자가 붙는 것을 뜻하죠.

예를 들어 원금이 1000만원에 연 3% 예금에 들면..

5년간 150만원의 이자가 생기는데, 복리 방식으로 운영하게 될 경우 같은 금리라고 해도 165만원이 되는 원리랍니다..!!


 

복리적금은 적금 + 복리로 이자가 붙은 목돈만들기 금융상품..!!


 

> 복리적금!

 

복리적금은 말 그대로 매월 적금을 붓고, 복리로 계산하여서 이자가 붙는 상품을 말하는데..

이를 이용하게 될 경우..!! 보통의 일반적인 적금보다 1년에 0.2~0.5% 정도까지 더 많은 이자 혜택을 누릴 수 있죠.

 

물론, 원금이 늘어나면 복리에 붙는 이자도 그마만큼 늘어나게 되는데...

저금리 시대에는 이정도 혜택도 상당히~ 만족스러운 것으로 복리적금, 복리예금 등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많죠.

 

복리적금은 30대의 경우엔 결혼자금과 내 집 마련을 위해, 40대에는 자녀교육비를 위해,

50대에는 자녀 결혼비, 60대에는 노후 생활비 등을 위한 방법으로 추천이 되고 있는 목돈만들기방법이랍니다..!!


 

무조건 복리적금이라고 가입하기 보단 꼼꼼한 체크가 필요..!!


 

> 꼼꼼한 확인이 필요!

 

하지만..!! 복리 상품들도 각 은행에 따라 가입한도액 등..

다양한 조건이 다르다는 점에서 이율만큼이나 이러한 부분들 역시 꼼꼼히 확인해보고, 비교해보고 선택해야 하죠.

 

또한, 현재 은행에서도 월 복리가 붙는 복리적금이 거~의 사라진 상태라 은행 당 1~2개 정도밖에 없죠.

시중 금리가 하락하면 수익성이 악화될 것으로 예상이 되기 때문인데..

그렇기에 복리적금 추천 상품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망설이기 보단 지금부터 알아보는게 좋답니다.

 

TIP> 아래 재무설계센터를 활용한다면 부담없이 많은 정보들을 얻을 수 있어 좋답니다~!!

 


# 보험비교사이트 3단계! - 친절하고 성실한 분들과 바~로 연결된 툴로 무료메일견적이 가능하니 활용해보세요..!!


1단계 - [ 보험비교닷컴: 바로가기 ] ㅣ 간편 보험료 계산만으로 저렴한 보험상품의 맞춤 견적을 확인! 우선활용!

2단계 - [ 보험닷컴: 바로가기 ] ㅣ 든든한 보장을 중심으로 내게 적합한 상품 + 맞춤형 설계를 진행!

3단계 - [ 보험몰: 바로가기 ] ㅣ 필수 보장은 강화를 하면서도 불필요한 부분을 줄여 보험료↓ 보장↑
 


# 재무설계 센터! - 친절하고 성실한 분에게 바~로 연결된 툴로 무료메일견적이 가능하니 활용해보세요..!!

 
[ 리치플랜 재무설계센터: 바로가기 ]
ㅣ 나의 현재를 분석 후 투자, 세테크, 자산관리 등의 간편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