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ie |

- 종종 아래 내용을 작성하며, 마일리지를 제공받기로 함


보험, 재테크를 준비해야 하는 이유는?!        보험준비[바로가기]  ㅣ  재테크준비[바로가]

 

 

변비 탈출, 여자들의 고민 변비 해결 방법!


 

> 변비 탈출!

 

많은 여성들의 고민 '변비'에 대해 살펴보려고 해요!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이라면 변비 걱정을 하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필수적으로 실천해야 하는 식이 조절의 잘못된 예로 화장실을 어렵게 가는 사람들이 생각보다도 많죠.

더부룩한 배로 인해서 일상 생활에 스트레스는 다반사..!!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했던 일이 온몸의 질병을 키우는데요.

더 늦기 전에 확실한 대책이 필요하죠.

 

변비의 기본적인 원인에 대해 알아보고 일상 속에서도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예방법을 소개해드려요..!!


 

만병의 근원, 변비의 원인은..??


 

> 변비의 원인은? 


과도한 다이어트, 심각한 스트레스와 부족한 수분으로 인해 변비에 걸리는 사람이 많은데요.

현대인들에게 살을 빼는 것은 일상이 되었고,

물 마실 시간조차 부족한 업무 과다로 인해 변비는 자연스럽게 얻게 되는 병이 되었죠.

 

하지만..!! 배출되지 못한 노폐물이 장에 오래 머무르게 되면 독이 생겨 온몸에 문제를 일으키게 되는데요.

장염, 대장암, 치질은 물론이고 피부까지 영향을 주게 되어 일상생활이 힘들어지는 불상사까지 발생되죠..!!


 

변비 탈출을 위한 속을 비워주는 솔루션..!!


 

> 속을 비워주는 솔루션!

 

Solution.1

먼저, 변비 탈출을 위해서는 먹을 것을 게을리해서는 안 되는데요.

바나나, 미역, 키위 등 풍부한 비타민과 섬유질이 함유된 음식 섭취를 통해 장운동을 활발하게 만들어야 하죠.

되도록 소화를 방해하는 인스턴트 음식은 멀리하세요~

 

Solution.2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몸속의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운동은 변비 예방을 위한 최고의 방법인데요.

장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는 윗몸일으키기나 훌라후프 돌리기도 변비 개선에 좋고,

자전거 타기, 줄넘기, 유산소 걷기 운동 등의 혈액 순환을 촉진하는 운동을 통해 뱃속을 편안한 상태로 만들어보세요~

 

Solution.3

음식을 빨리 먹거나 위에서 소화가 잘 되지 않으면 변비에 걸릴 확률이 더욱 높아지는데요.

탄탄한 위를 만들어 장 건강을 도와보세요.

요즘에는 위 점막 내 헬리코박터균 증식을 억제해 생활의 힘을 끌어올려 주면서 소화를 돕는 제품들도 많이 출시돼 있죠..!!

 


# 보험비교사이트 3단계! - 친절하고 성실한 분들과 바~로 연결된 툴로 무료메일견적이 가능하니 활용해보세요..!!


1단계 - [ 보험비교닷컴: 바로가기 ] ㅣ 간편 보험료 계산만으로 저렴한 보험상품의 맞춤 견적을 확인! 우선활용!

2단계 - [ 보험닷컴: 바로가기 ] ㅣ 든든한 보장을 중심으로 내게 적합한 상품 + 맞춤형 설계를 진행!

3단계 - [ 보험몰: 바로가기 ] ㅣ 필수 보장은 강화를 하면서도 불필요한 부분을 줄여 보험료↓ 보장↑
 


# 재무설계 센터! - 친절하고 성실한 분에게 바~로 연결된 툴로 무료메일견적이 가능하니 활용해보세요..!!

 
[ 리치플랜 재무설계센터: 바로가기 ]
ㅣ 나의 현재를 분석 후 투자, 세테크, 자산관리 등의 간편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