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 |

- 종종 아래 내용을 작성하며, 마일리지를 제공받기로 함


보험, 재테크를 준비해야 하는 이유는?!        보험준비[바로가기]  ㅣ  재테크준비[바로가]

 

 

다이어트 음식, 맛있게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로푸드!


 

'로푸드'라고 하면 녹즙과 현미, 생식을 떠올리는 사람들이 많을텐데요. 녹즙과 현미 생식이 로푸드인 것은 맞지만 로푸드 요리와는 차이가 있죠. 생식과 녹즙은 맛은 좀 없지만 건강을 위해 먹는 약에 더 가깝다고 할 수 있죠.

 

녹즙이나 생식과 달리 로푸드 요리 메뉴는 일반 요리들처럼 보기에도 예쁘고 먹음직스러운데요. 로푸드 요리는 생식이 가진 장점인 효소, 파이토케미컬, 식이섬유,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성분 등을 섭취하면서 일반식처럼 즐길 수 있죠.

 

그래서~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음식이 주는 즐거움을 포기하지 않아도 되는데요. 더욱이 로푸드 요리의 맛에 익숙해질수록 미각이 살아나기 때문에 먹는 즐거움이 더 커지기도 하죠.

 


 

미국의 디톡스 다이어트 방법 중에 '더 레드카펫 클렌즈'란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이름만 들어도 레드카펫의 그녀들처럼 날씬해질 것만 같죠. 이 프로그램의 식단은 100% 로푸드인데요.

 

그린 주스, 코코넛 워터, 과일로 만든 바닐라 푸딩, 아몬드 밀크에 망고, 케일, 시나몬을 넣어 만든 스무디, 허브와 채소로 만든 샌드위치 등으로 구성이 되어 있죠.

 


 

이런 음식이라면 다이어트를 하면서 잘 참고 이겨낼 수 있는데요. 실제로도 정~말 달콤하고 맛있죠.

 

다이어트 메뉴가 맞나 싶을 정도인데요. 더 레드카펫 클렌즈의 식단을 로푸드가 생소한 사람에게는 특별하게 보일 수 있지만, 로푸디스트 입장에서 보면 쉽게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간단한 요리 중 하나일 뿐이죠~

 


# 보험비교사이트 3단계! - 친절하고 성실한 분들과 바~로 연결된 툴로 무료메일견적이 가능하니 활용해보세요..!!


1단계 - [ 보험비교닷컴: 바로가기 ] ㅣ 간편 보험료 계산만으로 저렴한 보험상품의 맞춤 견적을 확인! 우선활용!

2단계 - [ 보험닷컴: 바로가기 ] ㅣ 든든한 보장을 중심으로 내게 적합한 상품 + 맞춤형 설계를 진행!

3단계 - [ 보험몰: 바로가기 ] ㅣ 필수 보장은 강화를 하면서도 불필요한 부분을 줄여 보험료↓ 보장↑
 


# 재무설계 센터! - 친절하고 성실한 분에게 바~로 연결된 툴로 무료메일견적이 가능하니 활용해보세요..!!

 
[ 리치플랜 재무설계센터: 바로가기 ]
ㅣ 나의 현재를 분석 후 투자, 세테크, 자산관리 등의 간편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