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종 아래 내용을 작성하며, 마일리지를 제공받기로 함


보험, 재테크를 준비해야 하는 이유는?!        보험준비[바로가기]  ㅣ  재테크준비[바로가]

 

 

폐암이란? 암으로 인한 사망률 1위 폐암초기증상 금연부터 시작!


 

> 폐암의 위험!

 

폐암이란 폐에 생긴 악성 종양을 말하는데요.

현미경으로 암세포의 크기와 형태에 따라서 비소세포 폐암과 소세포 폐암으로 구분을 하고 있어요.

 

비소세포 폐암은 조기에 진단을 해서 수술적인 치료로 완치를 기대할 수가 있지만,

소세포 폐암의 대부분은 진단 당시에 수술로 절제를 하기에 어려울 정도로 많이 진행되어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그래서, 주로 항암화학요법이나 방사선 치료가 시행되고 있죠..!!

 


 

> 폐암의 가장 큰 원인은 흡연!

 

일반적으로 간접흡연을 포함해서 모~든 흡연이 폐암의 가장 중요한 발병 요인이 되죠.

 

폐암의 약 85%는 흡연에 의한 것으로 보고가 되고 있는데요.

흡연은 폐암 발생 위험을 13배 정도 증가시키는데, 장기간 간접흡연 역시 폐암 발생 위험을 1.5배 증가시킨다고 하죠.

 

또한, 흡연의 양과 기간도 폐암에 걸릴 확률과 관련이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이외에도 석면, 비소, 크롬 등의 위험요인에 노출된 직업적인 요인..

공기 중 발암 물질인 벤조피렌, 방사선 물질 등의 환경적 요인..

폐암 가족력이 있는 유전적인 요인 등과 같이 여러가지 요인이 복합적으로 관여하면서 폐암이 발생된다고 해요..!!

 


 

> 폐암의 치료는?

 

폐암의 경우 1, 2기는 수술로서 암세포를 절제하는게 주된 치료인데요.

3기의 경우에는 환자의 상태에 따라서 수술이나 방사선 치료, 항암화학요법 등의 다양한 조합 치료를 받게 되죠.

 

3기말, 4기의 전신상태가 양호한 환자들은 항암화학요법을 시행하게 되는데..

증상을 경감하고 삶의 질을 개선시키면서 생존기간을 연장시킬 수 있단 점에서 이러한 치료가 진행되죠.

 

폐암의 5년 생존율은 매년 꾸준하게 높아지고 있는데..

폐암은 빠르고 정확히 진단을 내리려는 의학계의 노력이 끊임없이 지속되고 있지만 아직도 5년 생존율이 20% 정도로 낮죠.

폐암은 완치 기회를 놓치기가 어렵기에 예방과 조기 발견을 위한 관심과 노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해요.

 

또한, 흡연을 시작하지 않는게 가장 좋은 폐암 예방법이며, 이미 시작했다면 빨리 금연하는게 필요하죠..!!

 


 

> 쉽지 않은 금연, 하지만 너무 높아지는 폐암 확률!

 

현재 흡연하고 있는 사람들의 70~80%가 금연을 하는 것을 원한다고 하며..

실제로 3분의 1 정도가 금연을 시도하지만, 약 90% 정도의 사람들이 실패를 한다고 할 정도로 확률이 낮죠.

 

아시다시피 금연 성공률이 낮은 것은 흡연이 헤로인만큼 강력한 니코틴 중독질환이기 때문인데요.

 

그런만큼 금연을 반복해서 실패한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며..

혹시나 발생될 수 있는 위험을 대비하여 폐암보험에 대한 준비도 해두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 할 수 있겠죠.

 

그래서~ 아래에 제가 아는 친절하고 꼼꼼한 전문가분을 연결해두었는데..

무료 메일 견적을 받아볼 수 있어 부담이 없는데, 메일 견적만으로도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기에 소개해드려요~!!

 

덧! 모바일의 경우 PC버전으로 확인하셔야 해요~

 


# 보험비교사이트 3단계! - 친절하고 성실한 분들과 바~로 연결된 툴로 무료메일견적이 가능하니 활용해보세요..!!


1단계 - [ 보험비교닷컴: 바로가기 ] ㅣ 간편 보험료 계산만으로 저렴한 보험상품의 맞춤 견적을 확인! 우선활용!

2단계 - [ 보험닷컴: 바로가기 ] ㅣ 든든한 보장을 중심으로 내게 적합한 상품 + 맞춤형 설계를 진행!

3단계 - [ 보험몰: 바로가기 ] ㅣ 필수 보장은 강화를 하면서도 불필요한 부분을 줄여 보험료↓ 보장↑
 


# 재무설계 센터! - 친절하고 성실한 분에게 바~로 연결된 툴로 무료메일견적이 가능하니 활용해보세요..!!

 
[ 리치플랜 재무설계센터: 바로가기 ]
ㅣ 나의 현재를 분석 후 투자, 세테크, 자산관리 등의 간편 포트폴리오!